아침독서활동(굿모닝북스)를 통한 논술 기초교육 |
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김미희 | 등록일 | 11.09.26 | 조회수 | 753 |
첨부파일 | |||||
1. 목적 : 아침 독서시간에 교사와 학생이 독서를 반복하여 독서생활화를 유도 2. 시기 : 매일 아침 8시 50분부터 9시까지 3. 방법 : 세 가지 원칙을 준수하며, 교사와 아동이 함께 독서 4. 원칙 - 모두 읽는다. : 교사와 아동이 다 함께 읽는다. - 날마다 읽는다. : 매일 아침 읽는다. - 좋아하는 책을 읽는다. : 책의 수준, 크기, 분야에 상관없이 자신이 읽고 싶은 것을 읽도록 한다. |
이전글 | 생각이 자라는 독서논술 |
---|---|
다음글 | 수학인증제 |